선화 생활관
생활관 공지사항 HOME > 선화 생활관 > 공지사항

겨울방학시 짐빼는 날/ 짐들이는 날 안내입니다.

작성자 선… 작성일25-12-15 18:03 조회1,185회 댓글0건

겨울방학시 짐빼는 날/ 짐들이는 날 공지

 

 미잔류자

 <짐빼는 날>

    - 중 학 교방학식인 1/5(오후 6시이전

   - 고등학교방학식인 1/6(오후 6시이전

 <짐들이는 날>

    - 중학교, 고등학교: 개학식 전날인 2/1() 오후 3시이후

  

 잔류자 

  <짐빼는 날>

    - 중학교,고등학교: 1/23(오후 6시이전(필히)

  <짐들이는 날>

  - 중학교, 고등학교: 개학식 전날인 2/1() 오후 3시이후

 

새학기 호실배정이 있으므로 모든 짐(자습실호실지하사물함신발장 등)을 빼야 하며

두고 간 물건은 폐기되므로 빠진 물건없이 꼼꼼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

 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