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방학시 짐빼는 날/ 짐들이는 날 안내입니다.
♣겨울방학시 짐빼는 날/ 짐들이는 날 공지♣
◇ 미잔류자
<짐빼는 날>
- 중 학 교: 방학식인 1/5(월) 오후 6시이전
- 고등학교: 방학식인 1/6(화) 오후 6시이전
<짐들이는 날>
- 중학교, 고등학교: 개학식 전날인 2/1(일) 오후 3시이후
◇ 잔류자
<짐빼는 날>
- 중학교,고등학교: 1/23(금) 오후 6시이전(필히)
<짐들이는 날>
- 중학교, 고등학교: 개학식 전날인 2/1(일) 오후 3시이후
* 새학기 호실배정이 있으므로 모든 짐(자습실, 호실, 지하사물함, 신발장 등)을 빼야 하며,
두고 간 물건은 폐기되므로 빠진 물건없이 꼼꼼히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


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