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실 소식 HOME > 알림마당 > 행정실 소식

2026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학부모 및 학생 의견수렴 안내

작성자 서… 작성일25-11-17 14:27 조회1,228회 댓글0건

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 항상 학교를 믿고 관심과 애정으로 협조해 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본교에서는 2026학년도 학교예산 편성을 통해서 장기적 관점의 효율적인 예산운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. 더 나아가 학교회계를 집행함에 있어 투명성과 공정성을 제고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학부모 및 학생의 의견을 수렴하고 예산편성과정에 최대한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1. 의견수렴 기간: 2025. 11. 18. ~ 2025. 12. 2.

2. 의견수렴 대상: 본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

3. 의견수렴 범위: 학교 교육 활동 전반에 관련된 사업

4. 의견제출 방법: 방문 및 우편 접수(행정실 접수 후 관련 사업 부서로 전달)

5. 추후 예정 일정:

. 의견수렴내용 부서별 정리: 2025. 12. 3.~2025. 12. 12.

. 의견수렴내용 부서별 타당성 검토 및 예산요구서 제출: 2025. 12. 3.~2025. 12. 24.

. 예산조정작업 및 예산안 확정: 2025. 12. 26.~2026. 1. 16.

. 학교운영위원회 심의(예정일): 2026. 1. 21.

. 예산안 제출: 2026. 1. 27.

. 이사회 심사 및 의결(예정일): 2026. 2. 11.

. 예산 확정(예정일): 2026. 2. 24.

. 예산 공개 및 의견수렴 반영결과 안내: 2026. 2. 27.

5. 의견제출 서식: 첨부서식 참조. .

 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