행정실 소식 HOME > 알림마당 > 행정실 소식

수익자부담경비 자동납부 이용 신청 안내

작성자 방… 작성일25-06-12 10:20 조회2,493회 댓글0건

본교는 학부모님들의 수업료 납부 편의성 향상을 위해 수익자부담경비 자동납부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원본을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신용카드사 중 우리카드가 새로 도입되어 신청 가능하십니다.

 

*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서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의 목적으로 학교에 제출하신 후, 해당 카드사에 통화하시어 교육비 자동납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​ 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