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교공지 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

작성자 행정담당 작성일19-01-14 11:09 조회1,504회 댓글0건

2019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

 

1. 입학 및 수업료 납부 안내

(1) 입학금 및 수업료 내역

입학금

수업료(1/4)

학교운영지원비(1/4)

교복비(동복)

합계

900,000

1,489,000

159,000

190,000

2,738,000

(2) 납부 기간 : 2019114() - 117() 16:00

(3) 납부 방법 : 무통장입금(인터넷뱅킹으로도 가능)

은행명

계좌번호

예금주

KEB하나은행

246-890022-50704

선화예술고등학교

* 등록금 입금 시 학생 성명과 수험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예시) 1234홍길동(입금글자수가 6개로 제한됨으로 글자가 잘릴 수 있으나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.)

(4) 입학 및 수업료는 반드시 정해진 등록기간 내에 납부하셔야 하며, 등록기간 내에 등록 하지 않으면 합격이 자동으로 최소 됩니다.

(5) 2019학년도 입학 및 수업료는 확정된 것이 아니므로 확정된 후 환불 및 추가수납이 있을 수 있 습니다.

2019학년도 입학 및 수업료에는 실기수업료가 포함되지 않아 입학 후에 별도로 가정통신문이 발 송될 예정입니다.

2. 입학 후 교육비 안내

(1) 교육비 납부 안내

본교에서는 모든 교육비 (수업료, 학교운영지원비, 실기수업료, 급식비 등)를 학부 모님께서 입학 후 신청하시는 은행계좌에서 자동 납부되는 CMS 제도로 처리하고 있 습니다.

교육비가 출금되기 전에 학생들에게 고지서나 가정통신문을 배부하오니 출금액과

내용 및 날짜를 확인하시고 CMS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.

(2) 교육비 출금일자 안내

수업료 및 실기지도비 : 분기별(3월 초, 5월 말, 8월 말, 11월 말)로 매년 4회 출금

급식비 : 전원 급식을 원칙으로 하며, 급식비는 3월 입학 후에 받습니다.

수익자부담교육비 : 현장학습비 및 교과서대금 등은 사안 별로 고지됩니다.

(3) CMS 및 교육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 후에 가정통신문을 통해 다시 안내합니다.